답례선물 선택 고민 되시나요? MD 추천리스트 참고하세요


답례품, 기념품, 창립기념품, 물티슈, 우산, 볼펜 주문제작 판매. 소량 친절상담


안녕하세요.

디자인 2팀이 준비한 금주의 추천 창립기념품 소개합니다.
한 주 동안 팀 내에서 가장 핫했던 판촉물은 손톱깍이 입니다.

경제적 분위기가 살아나고 있어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늘어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조만간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창립기념품과 답례품 제작에 문의가 많네요.

하루 상담 중 보온병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제품에 대한 지식을 정확하게 숙지하고 있는 분들은 별로 없는 것 같습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답례품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회사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한 달 동안 판매량 많았던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문제없이 채택됩니다.

판촉물 제작에 필요한 정보를 담았으니 아래 내용을 차근차근 참고하신다면 작지만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번에 추천할 판촉물은 아래의 제품입니다.

제가 6월에 개업식선물을 상담하면서 가성비만 고집한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를 이용하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원활한 상담이 될 수 있습니다.

베이직밍크극세사담요

3a94689f3bb7360634f694ac8ffb9487_1643464859_475.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베이직 밍크 극세사담요는 부드럽고 도톰한 두께의 밍크 그세사 담요로 보온성이 뛰어나 포근하고 따뜻합니다.
겨울철 실내 적정온도는 18~20도 이지만 무릎밤요를 사용하면 체감온도는 2.5도 상승 한다고 합니다.
실내 뿐만 아니라 차량 안에서 가볍게 덮을 수 있는 휴대성이 좋아 올 겨울에는 어디든 함께 할 수 있어 좋습니다.
겨울철 홍보용 판촉물 1위 제품으로 담례품, 홍보물, 기념품, 판촉물로 두루두루 상담문의가 오는 제품 입니다.

제품 상세설명 >>





◀ 업종별 추천상품 ▶
카페, 베이커리 판촉물, 홍보물물, 기념품 학교, 학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관공서 추천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금융, 보험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교회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병원, 한의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분양사무실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여행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식당, 요식업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해드폰 홍보물, 판촉물






사계절 언제라도 실생활에 사용가능하기 때문에 홍보용 판촉물로 항상 인기 있는 제품 입니다. 과거의 판촉물은 저렴한 가격에 최대한 많은 사람들에게 홍보하는 것을 목표로 하였습니다. 제작현수막 우리팀에서 지난 주 가장 많은 상담을 했고 반응이 좋았던 가성비 판촉물을 소개하려 합니다.


◀ 행사별 추천상품 ▶
창립기념 판촉물 결혼식 답례품 돌잔치 답례품 친순, 회갑 답례품 전시, 박람회 기념품
동창, 모임 기념품 협회, 세미나 참여 기념 가정의달 기념품 졸업, 입학 기념품 개업,이전 판촉물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물티슈 머그컵 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볼펜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마이보틀 우산 타올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텀블러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19-2021 © etube.re.kr